영화, 애니, 게임, 웹툰, 웹소설, 음악

뱀파이어 서바이버 무료 게임 플레이, 뱀파이버 서바이벌 아이템 조합, 치트

☆★쏠라캣★☆ 2022. 2. 11. 14:10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뱀파이어 서바이버 무료 게임 플레이,

뱀파이버 서바이벌 치트(초급, 중급),

뱀파이어 서바이버 아이템 조합

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
뱀파이어 서바이버

뱀파이어 서바이버 - 어떤 게임인가요?

2021년 가상의 이탈리아 시골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악당 드라큘로를 물리치기 위한 벨파에즈 가문 사람들의 분투기입니다.

 

그러나 사실 스토리와 아무 상관없이 쏟아지는 적들 속에서 30분만 버티면 성공인 게임입니다.

30분 버티면 사신이 와서 죽이는데 캐주얼 게이머는 이길 수 없습니다.

전문적인 분들이 사신도 잡긴 하지만 원래 보통은 사신한테 죽어서 클리어입니다.

 

스테이지 컴플리트 - 하얀색이 사신

 

총알 피하기 게임(닷지 같은)과 아이템 뽑기류 게임(바인딩 오브 아이작 시리즈 같은)이 섞인 로그라이크 스타일(운과 선택이 굉장히 중요하게 작용하는) 게임입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은 현재 스팀에서 3300원에 팔고 있고, 싼 가격과 쏠쏠한 재미로 압도적인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으며, 여러 유튜버 스트리머들이 방송하면서 점점 더 유명세를 얻고 있습니다.

로그라이크 특성상 플레이할 때마다 다른 결과가 나오기도 하고, 압도적인 공격력으로 적을 없앨 때는 왠지 뽁뽁이를 터드리며 놀던 어릴 적의 기억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의외의 타격감

뱀파이어 서바이벌 기본 사양

뱀파이어 서바이벌의 기본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 사양
스팀 공식 시스템 사양

OS:윈도 7 이상

CPU: 인텔 팬티엄 4 이상

메모리: 1GB 이상

저장공간: 250MB 이상

 

뱀파이어 서바이버 무료 플레이 방법

물론 정가 33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면 되지만, 그전에 어떤 게임인지 직접 플레이해보고 구매를 결정하고 싶은 분들은, 개발사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데모 버전을 직접 무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화면 가온데에 있는 Run game 누르시면 됩니다. 

 

https://poncle.itch.io/vampire-survivors

 

Vampire Survivors by poncle

Mow thousands of night creatures and survive until dawn!

poncle.itch.io

 

데모 버전은 정식버전과는 다르게 맵도 딱 하나고 아이템도 한정적이지만, 이 게임이 어떤 게임인지 충분히 맛을 보고 정식버전 구매를 결정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무료 버전에서 치트키(초급)도 먹힙니다.

 

다만 무료 버전은 크롬으로 돌릴 경우 20분 넘기면서 점점 끊기게 됩니다.

또한 캐주얼 게이머 입장에서 파워업 키트들의 도움이 있으면 훨씬 편안합니다.

금이 잘 모이는 도서관 맵을 통해 금을 모으거나, 돈가방 치트(중급)를 쓰기 위해서는 결국 구매가 답이긴 합니다.

가격이 싸서 더 구매욕을 자극하는 것도 있는 듯합니다.

3300원에 지갑 전사(과금러)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 치트 - 기본 편 (초급 1)

메인화면에서 ↑↑↓↓←→←→ ESC ENTER 순서대로 입력하면 됩니다.(2800 골드+해골 캐릭터)

이 치트를 쓰면 2800 골드를 주면서 정식판에서는 해골 캐릭터도 줍니다. 무료 버전에선 해골 캐릭터를 주지 않지만 치트를 통해 번 돈으로 100 골드 주고 사면됩니다.

 

어렵다고 게임을 접지 않고 도전해볼 만하게 해 주는 좋은 치트라고 생각합니다.

 

정식버전에서만 가능한 추가 치트키 (초급 2)

메인화면에서 x-xviiq 입력 - 유령 캐릭터가 해금됩니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에서는 해금되지 않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치트 - 중급 편 (정식버전만 가능)

= 돈가방 치트

윈도우즈 폴더에 대한 지식과 메모장을 켜서 검색, 글씨를 보고 따라서 쓸 수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지만 굳이 중급 편이라고 적어 보았습니다. 이 치트는 정식버전만 가능합니다. 

 

C:\Program Files (x86)\Steam\steamapps\common\Vampire Survivors\resources\app\.webpack\renderer 폴더에 순서대로 들어갑니다.

 

main.bundle.js파일을 일단 백업해 놓습니다. (뭐든지 건드리기 전에는 일단 백업해 놓아야 안전합니다.)

그 뒤에 main.bundle.js 파일을 "메모장"으로 엽니다.

전용 프로그램으로 열면 더 좋겠지만 메모장으로도 열리기 때문에 누구라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

열면 뭐가 복잡한 게 많을 것입니다.

 

침착하게 컨트롤+F를 누릅니다.

그리고 coin bag을 누르고 엔터를 누릅니다.

 

붉은 밑줄이 바꾸고 싶은 부분입니다.

'name':'Coin Bag','description':'Adds 10 to your gold coins total.','tips':'','texture':'items','frameName':'MoneyBagRed.png',

'pickedupAmount':0x0,'rarity':0xa,'unlocksAt':0x0,'inTreasures':!0x1,'value':0xa} <-(위 그림 붉은 밑줄 부분)

그림 아래에 적은 글은, 바꿔야 하는 부분을 잘 보이게 하기 위해서 일부러 나눴지만, 본래 메모장을 열면 위 그림처럼 다닥다닥 붙어 나올겁니다. 왜냐하면 전문 프로그램이 아니라 메모장을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이 붉은색 처리된  value':0xa 를,

'value':0xf423f 로 바꾸면 되는데요,

'value':0xa 에서 a를 지우고, f423f로 바꿉니다. (하나하나 타이핑 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저장합니다.

가끔 이걸 바꾸고 검은 화면에서 진행 안된다는 분들을 위해 자세하게 적어 보았습니다.

 

 

돈을 직접 치트 하는 것은 전용 프로그램을 쓰는 게 편하지만, 이렇게 메모장으로 쉽게 바꾼 뒤에 한 번만 게임하면서 핑크색(붉은색) 코인주머니 한번만 먹으면 골드 걱정은 끝납니다. 갑자기 갑부 과금 전사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핑크 코인백

 

파워업 아이템들을 전부 올려두면 게임 플레이가 너무 쉬워질 수도 있으니, 어려울 때마다 한 개씩 올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식버전은 파워업 종류도 더 많습니다.)

파워업 셀랙션

 

뱀파이어 서바이버 아이템 조합 (무기 진화조건)

30분 동안 살아남기 위해서는 공격력 향상에 치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와 같이 조합된 아이템들은 게임 성공률을 더 올려줍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최종 진화 아이템을 껴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가능한 한 마음에 드는 아이템 한 두 개의 레벨업에 집중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 아이템 진화조건

 

 

뱀파이어 서바이벌 기타 팁

해골 캐릭터는 파워업 셀랙션을 통해 공격력 조금(두 칸)과 이동속도 조금(한 칸)만 올려줘도 공략이 편해집니다.

해골 캐릭터의 무기 "뼈다귀"가 공격력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처음 뼈다귀에 적응하는게 갑갑하지만 적응되면 정말 편해집니다.

해골 캐릭터

 

 

이렇게 해서 게임 뱀파이어 서바이버 무료 플레이, 뱀파이어 서바이벌 치트 초급, 중급, 뱀파이어 서바이버 아이템 조합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 나면 와서 하는 블로깅에 함께해 주시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구독, 하트, 댓글 또한 항상 감사드립니다.

반응형